동 운 229

이 동 운

전무이사

공인회계사

대구지사

+82 70 4492 0503

vCard

이동운 전무이사는 경북대학교 경상대학 경영학과를 졸업, 93년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한 후 세동회계법인에 입사 , 화성산업㈜, 조일알미늄㈜, ㈜대동은행, 대동리스㈜ ,㈜삼일 등의 상장회사 및 비상장회사의 회계감사업무를 주로 담당하였습니다.

2000년 한영회계법인에 입사, 미광콘텍트렌즈㈜ 및 ㈜토비스 등 우량비상장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상장컨설팅업무를 주로 수행하였으며 , 두레그룹의 계열사의 정리 및 투자유치를 위한 경영진단, 한국합섬㈜의 기업회생업무전반의 컨설팅책임역을 수행하였습니다.

2009년 성도회계법인에 입사하여 농협 등에 대한 경영진단업무 책임, 일반 중소기업에 대한 경영진단 및 구조개선을 위한 경영컨설팅, 상장 및 비상장기업의 계열사의 통폐합 및 우회상장방안 입안 등의 기업구조조정컨설팅업무를 전문으로 수행하고 있으며, 현재 성도이현회계법인의 대구지사 본부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.

대외적으로는 한국산업단지공단(구미) e-Cluster의 경영자문 책임회계사역, 지방자치단체의 결산검사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습니다.

- 경북대학교 경상대학 경영학과 졸업, 공인회계사
- 세동회계법인, 한영회계법인 감사본부 이사 근무
- 대구광역시 달서구 외 결산검사위원 역임
- 대구지방법원 회생사건 조사위원
- 회계감사, 세무조정 및 자문, FAS 업무 (IPO 컨설팅, Funding, M&A),
- 경영컨설팅 (사업타당성 검토, 원가계산제도구축 자문 등)
- 중소기업 경영능률향상 전문 경영컨설팅 및 기업구조조정, 우량중소기업의 상장자문 전문